본문 바로가기

수리의 리뷰/웹툰 리뷰

외모지상주의! 4대 크루 정리!

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수리입니다!
네이버 웹툰의 간판 외모지상주의 내용 상의 "4대 크루"를 소개해보려 합니다!
만신 박태준 님 스토리도 좋고 약간 이런 세계관 정립도 너무 흥미롭고 저를 즐겁게 만들어주시네요 
제가 이런 학원물을 좋아하다 보니 ㅎㅎ 포스팅할게 많네요 


1, 빅딜

NO 1: 김기명 ( 낭만 있는 녀석 )
NO 2: 권지태  ( 듬직한 칼 )

빅딜 : 강서 지역을 담당하는 크루 빅딜이라는 설명보다 낭만이라는 단어를 만들고 배포한 크루 김기명이 Head인 빅딜
그림부터 포스 장난 아니네요~~ 아마 주인공이 김기명이었으면 ㅋㅋㅋ 오히려 더 낭만 있는 작품이 아니었을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 

 

 

2, 갓 독

 

NO 1: 갓 독 성 요한

빅딜 : 강북 지역을 담당하는 크루로 Only 혼자 특공대로 행동하는 크루라고 쓰고 성 요한이라고 읽는다!

 

3, 호스텔

 

NO 1:장현
NO2: 채원석

호스텔 : 강동 지역을 담당하는 크루로 그저 가족이 없었던 멤버들이 서로에게 가족처럼 기대기 위해 만든, 일종의 가출팸? 호스텔(HOSTEL)이란 이름도 멤버들의 앞글자를 따서 만든 것 요즘 내용을 보면 장현 크~ 장난 아니다 

 

 

4, 일해회

NO 1:유진?
NO2: 방만덕 (실질적인 Head)
기타 무수히 많은 실력자들 다수 보유

일해회 : 강남 지역을 담당하는 크루로일해 회의 뜻은. 한 일(一), 백조 해(姟), 모일 회(會),
합쳐서 일해회(一姟會). 1조 원의 100배가 되는 1 해의 돈을 벌겠다고 만들어졌다고 하는데
10억만 있어도 좋겠다 ㅋㅋ 


가볍게 보시길 추천하며 이상 리뷰하는 수리였습니다!